🤗Welcome to O,LD! 🤗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🛍️FREE SHIPPING over 50,000won🛍️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💚O,LD! makes your life happier!💚 X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인생 첫 다이어리, 3년 째 사용 중!
작성자 2067645491@k (ip:)
작성날짜 2022-01-29 01:51:56
  • 평점 5점  


오롤리데이의 본 시리즈의 첫! 2020년도 다이어리가 나왔던 그 해, 저는 막 사회생활을 시작했어요. 이리저리 부딪치고 정신없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'더이상 핸드폰 캘린더와 메모장으로 스케줄 관리를 하면 안 되겠다. 하루빨리 다이어리 사자!'고 생각했어요.


그때 수많은 다이어리를 알아보며 제가 세운 기준은 딱 두가지였어요.


1. 365일을 하나하나 쓰기 귀찮잖아요 ^^.. '날짜형'일 것.

2. 보다 꼼꼼한 일처리를 위해 위클리에는 하루 단위로 체크리스트 표가 프린트 되어 있을 것.


생각보다 위 두가지 모두 탑재 된 다이어리가 없더라구요. 열심히 찾아 만난 오롤리데이! 처음 만났을 때, 어쩜 이렇게  내 마음에 쏙드는 구성이 있을까 하고 감탄했었습니다. 이후 쭉~~~ 오롤리데이의 다이어리만 사용하고 있어요.


오롤리데이의 다이어리 덕분에 일처리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히 한다 자부할 수 있어요! 멋진 다이어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. 평생 함께하자 우리 (제발)


+ 선택 가능한 pcv 커버 정말 멋진 것 같아요! 처음 살 때 구매했던 두개의 커버를 아직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ㅎ.ㅎ

++ 새해목표.. ㅎ 2n년 동안 살면서 한 번도 세운 적이 없는 저... 올해 처음으로 세워봤습니다! '매일 영어공부하기' 그래서 지난 두권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year plane 내지를 체크리스트로 사용하고 있어요! 아직은 빈틈 없이 '스마일' 표시를 채워 넣었답니다. 올해 끝까지 스마일이 빼곡하길, 응원해주세요!

첨부파일 C71E66CF-74D0-46A2-A132-854BACCA7045.jpeg , CF72E526-5DD8-4EE8-8648-7349200695D3.jpe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  • ohlollyday 2022-03-11 16:36:51 3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해피어님 안녕하세요'◡'
   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오롤리데이입니다.

    소중한 일상을 저희 다이어리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려요!
    모바일 사용이 많은 시대에 살고 있지만, 직접 손글씨로 관리하는 것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아요.
    폰으로 알림을 받는 것 대신에 스스로 기억하고 챙길 수 있기에 분명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거예요.

    다이어리를 사용하실 때 사용감과 세월을 흔적이 묻어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,
    오래오래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어 하는 분들도 많이 계셔서 PVC 커버를 선택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.
    저희는 해피어님과 오래오래 만나고 싶으니, 부디.. 저희와 계속 함께해 주세요^^

    'oh, lolly day!' 와 함께하는 일상이 언제나
    'oh, happy day!' 이길 바랄게요!
    감사합니다♡
스팸신고 스팸해제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